아장아장 원주맘

수원 갤러리아광교점 "아쿠아플라넷"후기 본문

국내 여행

수원 갤러리아광교점 "아쿠아플라넷"후기

허니차니댁 2022. 6. 27. 15:18


안녕하세요~ 원주맘입니다~
우리애기 이제 15개월되었는데~ 어디 갈만한데 없을까~ 근교를 찾다가!!
수원에 있는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아쿠아플라넷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아쿠아플라넷!! 한마디로 평가하자면,

좁은공간이였지만~ 볼거리, 체험거리가 많아

알차다!!
15개월 아기도 즐길 수 있다!
볼거리가 풍부해요!!

수달, 펭귄, 가오리, 상어, 움파룸파 등등~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있어요!!

체험거리, 공연프로그램 많아요!!!

물총고기 먹이주기.
가오리 먹이주기
매직쇼, 버블쇼, 펭귄 수달 등 생태설명회 등
다 챙겨보려니 바쁘더라구요!!!
시간맞춰서 버블쇼 매직쇼 보길 추천드려요!!!!!
넘 퀄리티 좋고~ 재밌더라구요!!
또 수달설명회 들을 수 있었는데~ 그또한 알찼답니다

버블쇼 하고계신거에요~~ㅎㅎ
기타 부대시설두 우수해요!!

영유아가 놀수 있는 존이 있어서~
한참을 잘 놀았어요!! 직원분이 상주하셔서
다소 큰 친구들은 다른곳에서 놀 수 있도록 안내해주셔
비교적 안전하게 놀 수 있었답니다~

최종적 나의 결론
  • 재방문의사 100%
  • 아기 간식 가지고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다음엔 아침부터 가서 더 오래있고 싶어요!! 생태설명회 및 버블쇼 매직쇼 꼭 챙겨보세요. 시간맞추려면 바쁘긴 한데, 넘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 주차. 갤러리아 백화점에 했는데.. 주차비는 꽤 나와요... ㅜ 저희는 4시간 가량있었는데. 아쿠아플레넷에서 2시간 무료주차하고. 거기서 땀땀이라는 곳에서 식사도 하고 모자도 사고했는데두~ 5400원인가 나왔어요(ㅠㅠ)
  • 아이가 좀 더 크면~ 할 수 있는 체험거리가 많아서 더 좋을것같네요~


끝~~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