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이천맛집] 회전초밥집 '호타루' 본문

국내 여행

[이천맛집] 회전초밥집 '호타루'

허니차니댁 2021. 1. 27. 23: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원주맘입니다~:)


곤지암리조트 방문 후, ㅎㅎ 근처인 이천에서 정말 맛있는 초밥집이 있다는 소식에 오픈 전부터 


가서 기다렸다가 먹었던 곳. 회전초밥집 '호타루'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위치 및 기본 정보 


  • 위치 : 경기 이천시 언재연로 37번길 7(이천시 창전동 160-20)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시 ~ 저녁 9시 (브레이크타임 3시 ~ 5시) // 일요일 휴무
  • 전화 : 031-633-3905
  • 주차 : 공영주차장 이용 







내부모습 및 메뉴판 










골라골라, 먹어보자 ㅎㅎ




























그밖에 새우, 한치, 고등어, 전복장, 계란말이, 튀김 등을 먹었네요 ㅋㅋ












 










포식 후 ㅋㅋ 계산


남편과 둘이가서, 총 92500원 나왔습니다 ㅋㅋ





최종의견 정리(갠적인 의견임 주의)

  • 재방문의사 : 100% (기념일 같을때?)
  • 맛 : ★★★★★
  • 짧은 평 : 한줄로 평가 한다면, 생선의 질이 차원이 다른 정말 고급스런 한끼 식사였습니다.   평일 낮시간인데도 오픈 전부터 사람들이 줄 서 있을 정도로.; 지역에서 유명한 곳인것 같았어요. 다소 비싸긴 하지만, 아깝지 않은 한끼 식사였습니다. 남편과 저는 ㅠㅠ 한국에선 회전초밥집 맛있는데가 없구나. 일본가야하는구나. 했는데 ㅎㅎ 저희를 만족시켜 주었던 곳이였습니다. 임신중이여서 초밥 및 회에 대한.. 걱정이 있었으나, 생선의 질이 좋아서 먹을 수 있다고 판단했고, 다행히 아무 문제 없었답니다 ㅎ 다소 가게 내부가 협소해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시간 잘 맞춰가셔야 할 것 같고, 주차공간이 마땅하지가 않아서 미리 근처 공영주차장의 위치를 알아보고 가셔야 할것 같아요~ 이상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