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코엑스 덮밥 전문점 '홍대개미'(파르나스몰점) 본문

국내 여행

코엑스 덮밥 전문점 '홍대개미'(파르나스몰점)

허니차니댁 2020. 12. 13. 12: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원주맘입니다~:)


오늘은 덮밥이 맛있는 집 ㅋㅋ 

'홍대개미' 식당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홍대점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으로 확장되고 있다고 하네요

원주에는 없지만 ㅠㅠ


제가 갔던 곳은 코엑스 근처에 있는 파르나스몰점 이였답니다. 


'홍대개미' 파르나스몰점 기본 정보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헨란로 521 지하 1층 (삼성역 5번 출구에서 99m)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밤 10시 
  • 전화번호 : 02-3453-3892
  • 메뉴 : 스테이크 덮밥 9900원, 연어장 덮밥 12900원 등 덮밥 종류가 많네요~



홍대개미 내부 모습 및 메뉴판






내돈내산 메뉴 시식 후기


1. 연어덮밥


가격 : 10900원 // 맛 ★★★ // 연어맛이죠 뭐 ㅋㅋ 하하하. 특별함은 느끼지 못했답니다. ^^ 연어질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시그니처 메뉴 먹을껄..하는 아쉬움은 있었어요 ㅋㅋ 






2. 매운 목살덮밥

가격 : 8500원 // 맛 ★★★★ // 전 이게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ㅋㅋ 고기는 맛이 없을 수 없으니까요?ㅋㅋㅋ




최종의견(갠적인 의견임주의)

  • 재방문의사 : 80%( 워낙 메뉴가 많고, 못 먹어본 메뉴가 많기에?)
  • 짧은 평 : 덮밥집입니다! 여긴 혼밥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또 밥 좋아하시는 분들, 점심으로 간단하게 빠르게 먹고 싶으신 직장인분들께 좋을것 같아요.ㅎㅎ 원주엔 아직 ㅠㅠ 홍대개미가 없어서 .. 언제 또 접하게 될지 모르겠네요. 전국체인점인 만큼 인정받고 있는 곳인가봐요^^ ㅎㅎ 밥심으로 버티는 한국인에게 딱맞는 ㅋㅋ 맛있는 집이였습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