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명가의 뜰 ' 광주원주휴게소 본문

국내 여행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명가의 뜰 ' 광주원주휴게소

허니차니댁 2020. 12. 8. 11:00

안녕하세요 ~ 아장아장원주맘입니다~:)


휴게소에서도 든든한 한끼가 가능하죠^^

그런 곳을 찾아서 


저는 이제 광주원주휴게소를 지나치게 되면 


꼭 이곳에서 든든하고 따뜻한 한끼 먹고 갑니다~ ㅎㅎ

(2번 방문했네요 ㅋㅋ)






식당 내부 넓고 깨끗합니다!~ 쾌적하답니다.  



명가의 뜰 메뉴판 







내돈내산 메뉴 시식 후기


1. 소 한마리 탕

가격 12000원 // 맛 ★★★★★ // 뜨끈한 국밥 +_+. 진한 국물맛에 반했답니다. 몸보신 하는 느낌이였어요




2. 돼지 짜글이 정식


가격 11000원 // 맛 ★★★★ // 전 국밥이 더 좋았던것 같아요. 



최종의견(갠적인 의견임)

  • 재방문의사 : 100% (소한마리탕 먹으러 ㅋㅋ)
  • 짧은 평 :  비싸다고 생각되실 수도 있는데, 전 비싼 느낌은 아니였어요^^ 휴게소 음식은 간식도 다 4천원 5천원 하니까요?? 광주원주휴게소를 지나치시면서. 식사를 하고자 하신다면, 이곳 괜찮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연두부도 셀프로 드시고 싶은 만큼 드실 수 있어요 ㅋㅋ 날씨도 추워지는데 뜨끈한 국밥 먹고 싶네요~~~ 모두 추워지는 요즘, 건강관리 잘하세요^0^ 오늘은 이것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