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천안 신부동 맛집 '소소' 치즈 모듬가츠/ 생연어초밥 본문

국내 여행

천안 신부동 맛집 '소소' 치즈 모듬가츠/ 생연어초밥

허니차니댁 2020. 11. 16. 16: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원주맘입니다~:)


오늘은 친구만나러 천안놀러갔다가 

먹었던 ㅋㅋ 치즈 모듬가츠와 생연어초밥이 정말 맛있었던

'소소' 일식집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퓨전일식전문집 '소소' 기본 정보 

  •  위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 8길 30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9시 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 특징 : 주차 어렵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소소 메뉴판






내돈내산 음식 후기 (베스트메뉴 먹어보잣!) 

1. 생연어초밥(10ps) 


가격 : 18000원 // 맛 ★★★★★ // 연어 질이 너무 좋았어요.!!! 매일아침 연어를 직접 손질하신다고 하셨는데 ㅋㅋ 정말 질이 좋았습니다. 








2. 치즈 모듬가츠 

가격 : 15000원 // 맛 ★★★★★ //  치즈 무엇.. 어떻게 먹어야 하나 ㅋㅋ 엄청 망설여졌던 ㅋㅋ 돈까스 입니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 눈과 입이 즐거웠네요. 




3. 유케동

가격 : 9500원 // 맛 ★★★★ //  육회비빔밥 맛.ㅋㅋㅋ 




최종의견 (갠적인 의견임) 


  • 재방문의사 : 100% 
  • 짧은 평 :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ㅋ라멘도 잘하실것 같아요 ㅋㅋ 메뉴가 너무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던 집입니다 ㅋㅋ 담에 천안에 놀러가게 되면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돈까스는 맛있었답니다 ㅋㅋ 비주얼깡패 ㅋㅋ이상입니다!! ㅋㅋ  오늘도 방문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