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압구정로데오역 이탈리아음식점 '더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본문

국내 여행

압구정로데오역 이탈리아음식점 '더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허니차니댁 2020. 11. 20. 16: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원주맘입니다~:)


오늘은 화덕피자와 봉골레가 맛있다는 압구정로데오역 근처 맛집

이탈리아 음식점 '더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식당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더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기본 정보 

  •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4길 29 영안빌딩 1층 (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523m)
  • 영업시간 : 11시 30분 - 2시 30분 런치 타임 // 2시 30분 - 5시 30분 까페 타임 // 6시 - 11시 디너타임 
  • 특징 : 수요미식회 15년. 04. 08일날에 반영 // 나폴리 요리에 있어서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곳이라네요..ㅋㅋ 디너타임은 예약이 필수인것 같아요. 저희는 예약을 안해서 bar 쪽에 앉을 수 있었어요. 나쁘진 않았지만 중요한약속 장소라면 사전예약을 하셔야 할것 같아요. 


더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실내 모습 














우리가 시킨 요리 ( 2인 세트 메뉴 + 칵테일 2잔 ) 

  • 가격 : 2인 세트 65000원 // 칵테일 2잔 24000원 
  • 맛 : ★★★★
  • 분위기 : ★★★★★















최종의견(갠적인 의견임~) 

  • 만족도 : 80% ㅋㅋ
  • 짧은 평 : 역시나 전 가성비가 중요한것 같아요 ㅋㅋ 피자나 스파게티 정말 맛있습니다. 헌데 뭐 엄청나게 뛰어난 맛은 아니였던것 같아요 ㅋㅋ 다른곳과 다른점이라면 재료가 특히나 신선한 느낌이였고, 화덕피자의 도우가 정말 알맞게 구워졌다는걸 느낄 수 있었답니다~ ㅎㅎ 또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분위기에 취해 더 맛있게 먹었던것 같네요!!! 압구정로데오 근처에서 데이트 하시는 분들, 이곳 어떠신가요? 고려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굳 주말요!>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