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곤지암리조트 1박 2일 방문기 본문

국내 여행

곤지암리조트 1박 2일 방문기

허니차니댁 2021. 1. 28. 13: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 원주맘입니다:)


오늘은 곤지암 리조트 1박 2일 방문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친오빠가 숙박 및 식사권을 예약해줘서 돈 한푼 안들이고 다녀왔네요 ㅎㅎ


곤지암은 화담숲으로 유명한데 ㅠ


 제가 갔던 12월에는 동절기라고 화담숲을 운영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12월은 비수기이고, 또 이날이 수능 전날이여서 그랬는지 ㅎㅎ


사람이 정말... 없었습니다 ㅋㅋㅋ..



저희가 묵었던 객실 내부

깔끔하고 따뜻했답니다 ㅎㅎ















곤지암리조트 외부 및 산책길. 

회원 및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산책길이 있었답니다. 



















아직 개장하지 않았던 스키장 ㅎㅎ 준비중이였어요 











곤지암리조트 내 한식당 '담하'




















최종의견 정리(갠적인 의견임 주의)
  • 재방문의사 : 100% ( 화담숲이 운영가능할때 가족여행으로 오면 좋을것 같아요 )
  • 장점 : 객실 깨끗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쾌적하게 하루 동안 쉴 수 있었네요. 산책길이 좋았습니다.  한식당 '담하'에서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 단점 : 코로나상황이라서. 문열지 않은 공간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부대 시설을 잘 이용하지 못하다보니 다소 심심했답니다. ㅎㅎ 또 화담숲도 동절기에는 열지 않는다니 그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