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충주 중앙탑공원] '봉이짬뽕' 본문

국내 여행

[충주 중앙탑공원] '봉이짬뽕'

허니차니댁 2021. 3. 8. 10:22

안녕하세요 아장아장 원주맘입니다:)

 

오늘은 신랑이랑 충주 중앙탑공원에 산책갔다가 ㅎㅎ

 

계속 유혹하는 풍선간판에 이끌려서 갔던

 

'봉이짬뽕'집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충주 중앙탑 공원을 주기적으로 가기 때문에.. 짬뽕을 좋아하는 신랑인지라

 

언젠가 한번쯤은.. 갈꺼라 생각한 곳이였답니다!!

 

 

 

 

'봉이짬뽕' 기본정보

  • 위치 : 충주 중앙탑공원 입구 바로 앞(주차장에서 걸어올만한 거리임)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9시 ( 월 2회 휴무)
  • 전화번호 : 043-856-0088
  • 가격 : 아래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충주시 대표 관광지에 비해 막 비싸진 않아요!)

 

메뉴 뽕소개

짬뽕 : 7000원

특징 > 불맛남.

탕수육 미니 : 10000원

특징 > 소스 색이 ㅋㅋ 특이, 찹쌀탕수육임.

 


최종적인 의견 (갠적인 의견임 주의)

  • 재방문 의사 : 60%
  • 짧은 평 : 신랑은 아주 매운 짬뽕을 원하고 있었고, 그래서 '불짬뽕'이라는 말을 매워서 화끈해서 그런거구나 했는데. 전혀 맵지 않은 짬뽕이였다. 그저 불맛이 나는 짬뽕이였다. 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아쉬운 맛일것 같고, 매운거드시지 못하는 분들께는 괜찮을것 같다. ㅎ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인데. 음........ 평범했고, 신랑은 못느꼈다지만 저는 약간 돼지고기냄새가 나서.아쉬웠던 음식이였다. 또 저 통조림 과일들도 별로...헌데 전반적으로 가격이 합리적이고, 맛 또한 나쁘지 않으므로 가족단위로  중앙탑공원 놀러셨을 때, 다양하게 시켜서 먹을 만한 곳인것 같다생각이 들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