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첫 다음상위노출 후, 10일만에 두번째 상위노출. 본문

티스토리 이야기

첫 다음상위노출 후, 10일만에 두번째 상위노출.

허니차니댁 2020. 10. 29. 16:3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원주맘입니다~:)

오늘은 기분 좋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10월 17일날,

'신혼가전 스타일러'라는 글로

다음에 첫 상위노출이 되었었는데요


그로부터 딱 10일 후인


10월 27일, 화요일.

다음에 두번째 상위노출이 되었습니다. ^0^


첫 상위노출때는 '가전'이였다면 

이번엔 분야가 '음식'이라 그런지 방문자수는 3배가 더 늘었네요!!



# 다음 상위노출 당일, 하루 방문자 수는 몇명? 


> 3136명






# 어떤 글이 상위노출되었나요?? 



원주 혁신도시 샌드위치 '니즈 샐러드까페' 에 대한 글은

다음 아래 링크하셔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jhoung1208.tistory.com/72



#  구글애드센스에서 얻은 수익은요??


저는 몇일전부터 무효트래픽에 의해 광고게재가 제한되었죠. 

수익으로 연결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많은사람들이 제 글을 봐주신다는건 정말 기분좋은 일인것 같아요~




느낀점


저 글또한, 상위노출을 노리고 쓴글은 아닙니다.;;

상위노출이 되기 위한 조건을 전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

헌데 제가 저에게 한 약속, 1일 1포스팅!!. 3년간 꾸준히 해보자 

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달려가고 있는 사람일 뿐입니다. ㅎㅎ

꾸준함이 성과를 보고 있다~고 생각하려합니다.^^ 

언젠간 제가 쓴 다양한 글들이 모여 저의 강점이 되는 날이 오리라~믿습니다 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같이 소통하며 성장하는 블로그가 되고 싶습니다~

좋은 일 있으면 꼭 포스팅해주세요! 축하드리러 가겠습니다~:) 그럼 오늘하루 잘 보내세요!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