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PIN인증받지 않으면 광고게재 제한?? 본문

티스토리 이야기

PIN인증받지 않으면 광고게재 제한??

허니차니댁 2021. 1. 22. 14:41

안녕하세요 아장아장 원주맘입니다.


얼마전,;;; 오랜만에 들어가본 


제 애드센스 관리 홈에서 이런 문구가 뜨더라구요..


 PIN을 인증할 수 있는 기간이 1개월도 남지 않았습니다. 


 PIN을 인증하지 않으면 귀하의 광고 단위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됩니다.


두둥... ..


네에???????,,,,,,


아하.. 또 놓치고 있었던게 있었나보다..


저는 왜 이러는 걸까요 ㅋㅋ.;;


늘... 이렇게 밍기적밍기적 거리고, 꼼꼼하게 알아보지 않는터에 


무료트래픽으로 2달가량 광고게재 제한 당하고 ㅋ


이번엔 ㅋㅋ PIN을 인증하지 않아 광고게재 제한 당하게 생겼답니다 ㅠㅠㅠㅠ


저에 대한 반성을.. 한 후에 


정책사항을 알아보니 이런 문구가 있더라구요.';;;




그때!!! 


왜 우편물이 안오는거지???????????  라고만 생각했고.


대처할 생각을 안했었습니다 ㅠㅠㅠㅠ


3번 정도, 재 발송 신청을 할 수 있더라구요.;;;;


지금 다시 재발송 신청한 상태인데.;;;


2월 18일. 광고게재가 중단되기 전까지 ㅎㅎ


제가 무사히 우편물을 받고.;; PIN번호를 입력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ㅠㅠ





휴.. 


혹시!!! 같은 상황에 놓이신 분들을 위해 글 올렸습니다!!


우편물 안온다고!! 간과하지 마시고!! 세월아 내월아 기다리지 마시고!!


재 발송 신청하신후, 재발송신청 3회 이후에 계속 안오게 되면.


구글 회사에 직접 서류제출하는 방식으로 인증받게 되어 있더라구요!!



다시한번, 저의 안일함과 무지함을 반성하며 글을 마칩니다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