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제개 제한 본문

티스토리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제개 제한

허니차니댁 2020. 10. 21. 11: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 원주맘입니다~:)

 

오늘은 속상한 이야기를 ㅠ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ㅠㅠ

 

다음 상위노출되었다고 설레하던게 엊그제같은데.

아니 정말 엊그제였네요 ㅋㅋㅋㅋ...

 

구글 애드센스에서 쪽지가 하나 와있더라구요

 

'광고제개 제한'한다는??? 

왓?? 이게뭐지?? 왜왜왜?? 두둥???머가 잘못되었지?

 

무효 트래픽 문제가 뭘까요??

  •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여 생성된 클릭이나 노출
  •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생성한 반복적인 광고 클릭 또는 노출
  •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 클릭을 유도함.(사용자의 광고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사용)
  • 자동화된 클릭도구 사용 

ㄷㄷ. 전 왜 애드센스를 승인받기만 했지, 주의점에 대해 간과했던 걸까요 

ㄷㄷ.. 왜 한번도 ㅋㅋ제가 제한받을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던 걸까요. 

ㄷㄷ. 사실 전(고백타임) 제 광고 +_+ 한두번씩 클릭했습니다. 하하하하. 지금까지 5번은 넘은것 같긴해요 ㅋㅋ

엄청 주기적으로 하지도 않았는데, 구글에서는 1,2번 정도만 실수로 인정하고

나머지는 다 거른다고 하네요.ㅋㅋㅋ 괜히 세계적 기업이 아니군요 ㅋㅋ

또..10.19일. 제한당한 날 하루에 3달러가 넘는 수익이 들어오긴 했습니다. 머지?? 누가 계속 눌러 주셨나?

 

자 이제 우울한얘기는 그만두고, 어쩔수 없죠뭐. 속상한 일이긴 하지만

주의점을 간과한 제 잘못이기도 하고,

이 기회를 계기로, 조금 더 나은 발전하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유투브를 통해

'애드센스 광고 게재시 주의해야 할점'을 

스노우 팝콘님의 영상을 보고 정리하였습니다!!

 

혹시 몰랐던 내용이 있으셨다면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다 ~ 몰랐습니다....ㅋㅋ

1. 반드시 광고는 글과 글 사이에 넣는다
  (사진 / 광고 / 사진 은. 광고를 사진처럼 보이기 유도하는 편법이     라고 생각한단다)

2. 내용과 관계없는 링크 조작은 위험하다.

3. 광고 주변에 '광고를 클릭해주세요'라는 말은 절대 안된다.

4. 본인의 광고를 본인이 절대 클릭하지 않는다.

5. 포스팅 본문 양에 비해 광고를 지나치게 많이 넣지 않는다.

 

그래도 1일 1포스팅 목표는 계속됩니다~

하루 이틀 하다가 그만 둘 블로그 아니였으니까요^^

꾸준히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