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인생샷 스폿, 안동 핑크뮬리 그라스원 본문

국내 여행

인생샷 스폿, 안동 핑크뮬리 그라스원

허니차니댁 2020. 10. 18. 11:04

안녕하세요 아장아장 원주맘입니다:)

어제 지인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안동에 다녀왔어요^^

 

원주에서 먼길이라 ㅎ

그냥 오기 아쉬워서^^ 

안동에 가볼만한 곳을 검색해 가보았답니다!!

 

요즘 유행하는 '핑크뮬리'가 가득한

'그라스원'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그라스원은 낙동강을 끼고 조성된 안동시민공원 옆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비에는 '그라스원'이라고만 치셔도 됩니다!!

 

 

핑크뮬리는 현재 절정시기라고 합니다!!

11월까지 개화시기가 유지되네요!! 

어플 안써도 너무나 이쁜 핑크뮬리에서 

인생샷 찍어보세요!!! 사진 스폿도 많습니다!

 

포슬포슬포슬한 느낌 +_+ 너무 이쁘네요 ㅎㅎ 
가을 단풍이 들어서 더 여쁜것 같아요^^ ㅎㅎ 핑크뮬리랑 또 어울리는 단풍나무 한컷. 
웃을때 이쁜진 어떻게 알구.?ㅎㅎㅎ 센스있는 사진스폿 

 

플러스 꿀팁))

강을 따라서 자전거를 타실 수 있도록, 무료 자전거대여소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연인분과, 가족분과 핑크뮬리도 보고, 자전거도 타고 ~~ 좋은 시간 보내세요^^

여성분들 긴치마, 또는 바지를 입고가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옆에 푸드트럭도 소소히 있습니다! 굶주린 배를 채워주세요 ㅎㅎ


최종 의견(지극히 개인의견임 주의)

  • 그라스원 입장료 : 무료!!
  • 주차장 : 강변위 갓길에 주차하시는분들 많았는데, 길따라 내려오시면! 주차장 넓찍하니 있습니다!! 잘 마련되어 있으니 공원쪽으로 내려오세요!! 

다녀온 후기 : 사진찍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나 만족해 하실것 같아요^^ㅎ 너무나 이쁜 핑크뮬리가 흐드러지게 피어 있습니다. 전 사실 핑크뮬리를 처음보는데~ 사실 눈으로 보는것보다 사진으로 찍어서 다시 보는게 이뻤어요^^ ㅎㅎ. 처음엔 인터넷에서 봤던 핑크뮬리들도 '어플'을 받았구나? 싶었는데 ㅎ 휴대폰 기본카메라로 찍어보니~~더 그 꽃의 생동감을 잘 표현해 준것 같고, 색감도 너무나 이쁘게 나왔습니다. 오히려 어플보다 기본카메라가 더 이쁜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또한 제가 임신을 안했으면 자전거도 탔을꺼에요^^ 커플자전거도 있고, 아이들용 자전거도 있던데 무료로 대여해 주신다니 너무나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했답니다~  모두 안동가시면, 그라스원 가셔서 힐링여행하고 오세요~강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