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아빠 환갑잔치. 송도'긴자'점에서 ~ 본문

일상다반사/끄적끄적

#아빠 환갑잔치. 송도'긴자'점에서 ~

허니차니댁 2020. 10. 11. 18:20

#아빠 환갑잔치. 송도'긴자'점에서 ~

 

아빠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

어느새 60세가 되셨나요ㅠㅠㅠ

(감정충)ㅋㅋㅋㅋㅋㅋ

 

아빠 환갑잔치를 위해 ㅎㅎ

송도 '긴자'점에 또 방문했습니다!!

저희집은 여기 단골이에용 ㅎㅎ

 

꿀팁은!!!)) 환갑 잔치를 한다고 하면

생일상과 + 현수막을 특별 서비스로!! 해주신다고 합니다!!

 

저희는 딱히 생일상이라고 말안했다가 

가서 얘기해서 현수막은 못하고

생일상은 준비해 주셔서 감사히 받았습니다~ㅎㅎ

바로 아래 사진이 공짜로 제공해 주신 생일상입니다^^

감사해요 감사해용 ㅎㅎ 미역국_+_+과 조기. ㅎㅎ 

 

오늘도 1인 39000원 짜리 주말가족특선을 주문했고^^

오늘은 사진올려야함을 인식했기에 ㅎㅎ 순서대로 잘찍어보았습니다. ㅋㅋ

 

1. 매생이 + 전복 죽

2. 계란과 먼지모를 건어물같은거?

3. 야채쌈쌈

4. 다시마, 우묵가사리 양배추, 오이, 아스파라거스~ 세꼬시+_+

5. 회 대령이요

6. 초밥이요~ 

7. 튀김류 ( 갑오징어 탕수육, 게살고로케.새우튀김, 무슨생선튀김조림?)

8. 알밥+지리탕

9. 메실차

 

1. 매생이 + 전복 죽. 너무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애피타이저로 딱!
2. 계란과 먼지모를 건어물같은거? ㅎㅎㅎ 매생이 전복죽과 같이 먹는 반찬~

 

3. 이건 뭔데 마싯? 야채만 있는데 왜 마싯??? ㅎㅎ 같이 나온 야채쌈 .
4. 다시마, 우묵가사리 양배추, 오이, 아스파라거스~ 세꼬시+_+ 세꼬시 엄청 맛나요 
5. 회 대령이요~ 이건 2명이 먹는 쪽이라 양이 다 2점씩+_+
6. 초밥이요~ 넘나 맛있는 연어 초밥+_+
7. 갑오징어 탕수육 ㅎㅎ 달콤달콤 
8. 먼지모를 생선.. 튀김?????????????????? 
9. 게살 고로케~
10. 새우튀김!
11. 알밥과 지리탕. 배가... 너무 불러요..

 


최종평가 ( 지극히 개인의견 주의 ㅋㅋ)

  • 재방문 의사 : 100%(난 단골이니깐^^)
  • 자체 평점 : 10점만점에 10점~
  • 짧은 평 : 늘 신선한 회를 맛있게, 가성비 있게 먹는다는 느낌입니다^^ ㅎㅎ 대접받는 느낌이에요. 또 분위기 고급지고, 가족들만 있는 방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환갑, 돌잔치, 상견례 장소로는 정말 딱인것 같아요!!! 서비스도 너무 좋구요^^ 저희 가족 모두가 ㅎㅎ 만족한 식사였답니다~ 꼭 행사가 있으신 분들은, 환갑, 돌잔치, 상견례라고 꼭꼭 얘기해 주셔야~~ 거기서 미리 서비스 준비해 주셔요~>_< 참고하세요!! 


새로 이쪽을 검색하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긴자' 송도점에 대해 남기자면..

 

'긴자' 기본 정보

  • 장소 : 송도유원지점(인천시 연수구 청량로120번길10)
  • 운영시간 : 11시 30분~ 22시 
  • 가격(1인당) : 런치정식26000원, 주말가족모둠 29000원, 주말가족특선 39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