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네컷만화] 정오가족 이야기 - 개구리 두두등장 본문

[네컷만화] 정오가족이야기

[네컷만화] 정오가족 이야기 - 개구리 두두등장

허니차니댁 2023. 5. 23. 10:00

엄마 인생 3년차, 
우리가족의 소중한 일상과 성장과정을 네컷으로 기록합니다. 

Ep5. 개구리 두두등장 

 

 


우리 신랑은
무엇이든 열심히다.
특히 아이에게 새로운 경험을 시키는걸 
매우 중요시 하는 듯하다.  

하지만.. 
나랑은 좀 안맞는 부분이 있다. 

아이에게 개구리를 보여준다고, 
같이 키워보자고
개구리를 집으로 데려왔다.

나는 경악을 했다.
' 악. 개구리를 어떻게 키워? 
으악 왜키우는 거야...ㅠㅠ
도대체 왜??이걸 왜 가져 온거지?'
라고 생각했지만
우리신랑이 왜 이 개구리를 가져왔는지
그 마음은 공감되기에
겉으로 표현하진 않았다.

후..(한숨)
사실 만지기도 싫다.

변온동물인 개구리는 
한없이 차가웠다.
후.. (한숨)

그런데 우리 아이의 반응은
폭발적이였다..ㅋㅋ..

개구리랑 금새 친구가 된것 같았다. 
"개구리야 안녕? 넌 누구야?" 

어느새 개구리들은
아이의 몸에 올라가 있었고
아이는 넘 행복해 했다..

휴. 
그래..
너가 행복하면 됐다..

개구리들 중 
밥도 잘 안먹고, 힘들어 하는 개구리들은
바로 놓아 주었다.

그런데 개구리들도 
사람처럼 적응의 동물인지.;;
밥도 잘먹고, 점점 땟갈 좋아지는 친구들이 있었다.

앞으로 몇일간은.
우리 아이의 친구로 지낼 것 같다.

그래.. 
엄마가 기다려 볼께...

유독 점..이 많아지는
글이였다. ㅋㅋㅋ

* 청개구리는 약간의 독을 포함하고 있어서, 맨손으로 만졌을때는
반드시 그 즉시 손을 닦아야 합니다!!장갑을 끼면 더 좋구요!! - 이런 지식도 얻게 되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