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네컷만화]정오가족 이야기 - 한입만.. 본문

[네컷만화] 정오가족이야기

[네컷만화]정오가족 이야기 - 한입만..

허니차니댁 2023. 5. 19. 10:00
엄마 인생 3년차, 
우리가족의 소중한 일상과 성장과정을 네컷으로 기록합니다. 

Ep2. 한입만...

 

 

 


 

이 심보는 무엇인가..ㅎㅎㅎ
역시 한입만 먹는것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 호호호호

우리 아이는 아이스크림을 참 좋아한다. 
아이스크림을 먹을때면,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것 같다.

그럼 또 
한입 얻어 먹고 싶어진다.

아이에게 바짝붙어 앉아.
한입만. 한입만 하면

아이는 고민을 한다

줄까 말까?
엄마가 많이 먹을까 아닐까?
줘야하나? 말아야 하나 ㅋㅋ

그러다
엄마가 입을 삐죽.하고 내밀면..

"엄마 먹고 싶어?" 라고 묻고 

곧 결심한 듯한 표정으로 
아이스크림을 내민다 ㅎㅎ
그리고 얼마나 먹나~~
뚫어져라 쳐다보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아빠는 또 여기서 
남은아이스크림을 한입에 다 넣어버려
아이를 울리기도 한다 ㅋㅋㅋ

이렇게 당했으면서(?)
다음에 같은 상황에서 또 고민하고
또다시 아이스크림을 내미는 우리 딸이 넘 사랑스럽다.

고마워 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