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결혼준비 26탄. 결혼식 답례품 준비 '코코호도' 본문

결혼준비

결혼준비 26탄. 결혼식 답례품 준비 '코코호도'

허니차니댁 2021. 2. 27. 23: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 원주맘입니다~:)


오늘은 결혼식 후에, 직장에 돌렸던 답례품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문화겠지요?..


저희 직장에서는 승진하거나, 경조사 있을 때마다 답례품을 돌린답니다. ㅎㅎ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코코호도'였답니다.









왜 이 업체를 선택했을까요??


제가 받았던 답례품은 보통 떡(지분80%), 깨소금, 쿠키, 견과류 등이였습니다.


결론은, 좀 다른걸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다 코코호도에서도 답례품을 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쬬. 


그래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무난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ㅎㅎ



가격 


1개에 3800원 (호두과자 12개입) 이였습니다.


또 근처에 코코호도 매장이 있었고, 90개정도 시켰기 때문에 택배비는 들지 않았습니다.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동일한 가격에, 10만원 이상이면 택배비는 무료라고 합니다!! 



장점이라고 생각된 점은??


차가울 줄 알았는데!!!! 방금 만든것 처럼 따끈한 상태로 와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지분을 많이 차지하는 떡과는 달리 ㅋㅋ 선한 답례품에 직장동료분들께서 좋아해 주셨어요 ㅎㅎ


또 문구는 제가 선택만 하면되고, 스티커도 다 붙여서 나오기 때문에 제가 따로 신경써야 


할 일이 없어서 좋았네요!!





결혼준비로 답례품 생각하실때~ 한번 고려해보세요^^ ㅎㅎ 


전 호도과자 좋아해서 ㅎㅎ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