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결혼준비 23탄. 포트메리온 접시(feat. 엄마픽) 본문

결혼준비

결혼준비 23탄. 포트메리온 접시(feat. 엄마픽)

허니차니댁 2021. 2. 24. 17:04

안녕하세요 아장아장 원주맘입니다~:)


오늘은 신혼준비로 엄마께 받았던 ㅎㅎㅎ 


엄마스타일의 접시 ㅎㅎ 포트메리온 접시 


1년동안 실 사용 후기와 함께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왜 포트메리온 접시인가?

1. 이유 없습니다. 엄마가 선물로 사오셨는데..ㅠㅠ 

   화려한 엄마스타일. 꽃무늬 스타일. 엄마 고마워요.ㅋㅋ


2. 포트메리온 접시의 특징을 찾아보니,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내구성이 강해 170도 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합니다.!!


1년간 사용하며 장점이라고 생각되는 점은?? 


1. 구성이 참 다양해서 좋습니다! 네모난 넓은 그릇도 좋아요!!


2. 상차림 해놓으면 그래도 이쁩니다. 음식 담았을 때가 더 이쁜것 같아요 ㅎㅎ 




아쉬운 점이 있다면??


▶ 덜렁이인 저에겐.. 유리 그릇은 아직도 어렵습니다 ㅎㅎ 튼튼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유리다 보니 떨어트리면 깨집니다! ㅋ (저는 안깨지기로 유명한 코렐꺼 사고 싶었어요 ㅋㅋ)





아직 구매안하신 분들께 알려주고 싶은 이 있다면??


제 그릇에는 그릇마다 made In britain 이라는 영국 제품이라고 적혀 있는데

간혹 중국 OEM으로 수입된 제품들도 있다고 합니다. 특별한 문제가 되지 않지만, 그래도 어디서 제조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가격이 합당한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게 맞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상입니다~


신혼 그릇 준비하시는 분들, 그릇 바꾸실 분들,


포트메리온 접시도 한번 고려해보세요~>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