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결혼준비 22탄. 쇼파준비(feat.오늘의 집) 본문

결혼준비

결혼준비 22탄. 쇼파준비(feat.오늘의 집)

허니차니댁 2021. 2. 23. 16:43

안녕하세요 아장아장원주맘입니다~ ㅎㅎㅎ


결혼한지도 1년가량이 되가는데 ㅋㅋ 이제야 관련 내용으로 포스팅하네요!!^^


1년 실 사용 후기랑 같이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신혼집에 들여놓은 쇼파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왜 오늘의 집을 선택??

'오늘의 집'이라는 어플 다들 아실꺼라 생각되요!!


저는 집을 준비하면서.. 가구에 큰 예산을 잡지 않은 터라, 


오늘의 집에서 많이 구경하고, 리뷰 보고 골랐습니다!!


실제로 방문한 가구점에서는.;; 눈에 들어오는 쇼파들은 다 몇 백씩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늘의 집을 선택한 이유는 결론적으로 


1. 예산이 없었습니다 ㅎㅎ


2. 생각보다 많은 업체의 제품이 있었습니다


3. 풍부한 리뷰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쇼파 가격은요??


  • 3인용 가격 : 319000원
  • (추가상품) 스툴 : 99,900원 
총 쇼파비는 418000원 

  +  배송비 : 60000원 ㄷㄷㄷ.. (강원도 원주 기준 ) 

총 쇼파에 들어간 비용 약 48만원. 





1년 동안 사용하면서 장점이라 생각되는 점은? 

 패브릭 제품이라, 쉽게 때타지 않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1년 동안 사용하면서 단점이라 생각되는 점은? 

 

▶ 추가 상품(스툴, 다리올려놓는 그것)은.. 안사도 될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활용도가 너무 낮네요 ㅠ 







50만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집의 구색을 맞추는 용도로^^ 


가구에 예산을 적게 잡으신 분들이라면 '오늘의 집'에서 한번 구경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싸고 좋은 물건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헌데 가구다 보니, 생각지도 못한 배송비가 많이 부과되더라구요 ㅎ


때문에 배송비까지 고려하셔서 예산에 적합한지 생각해봐야 할것 같아요.^^ 합리적인 쇼핑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