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결혼준비 20탄, '메이스튜디오' 웨딩 촬영 후기 본문

결혼준비

결혼준비 20탄, '메이스튜디오' 웨딩 촬영 후기

허니차니댁 2020. 11. 23. 13: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원주맘입니다~:) 


오늘은 '메이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한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메이스튜디오 기본정보'

  •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4길 29 영안빌딩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 영업시간 : 9시 30분 - 8시 (월요일 휴무 )
  • 특징 : 정말 배경이 다양한 곳입니다. ㅋㅋㅋ 

 



왜 메이스튜디오를 선택했나요?? 


  1.  쌤플들 봤을 때 배경이 정말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표정에 자신없었던 신랑과 저는 ㅋㅋ 배경으로 승부를 보자!! 라고 했지요. 배경이 주가 되면 사진찍는 부담이 덜할 것 같아서였습니다.
  2. 야간 촬영이 가능했던 점입니다. 사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배경이, 야간에 벚꽃에서 단독샷찍은 거였는데.. 제가 찍을 당시에 강품으로 인해 ㅠ 그 벚꽃이 망가져서. 원하는 샷은 못건졌지만 그래도 선택의 이유였답니다. 

  

촬영 시간은요?


원래 예정된 시간은 야간촬영을 하기 위해서 3시부터 시작해 7시까지였습니다. (촬영한 달이 2월이에요 )


헌데 실제론 2시30분 부터 8시 넘어서 까지 약 1600장의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촬영컨셉은요??  

여러가지 쌤플 사진들을 보여주십니다. (홈페이지 참고 )

거기서 저희가 원하는 컨셉 10가지를 고른답니다. 메이스튜디오는 지하부터 옥상까지 다양한 배경의 스튜디오로 이루어져있고, 작가님이 드레스 가져온 것에 따라서 동선 등을 정해 주셨답니다. 

드레스와 정장 ( 각 3벌씩 ) // 한복 샷 // 캐주얼 샷.  중간중간에 옷과 악세사리를 바꿔 주시면서 찍어주셨어요


몇 컷 보여드릴께요 ㅋㅋ >_<  










만족도는?


만족도 : 80 % 


이유 : 손선앵작가님과 함께해서 계속 웃으면서 촬영에 임할 수 있었고, 작가님의 열정이 정말 대단하세요!!!! 파이팅 넘치셔서 좋은 에너지로 끝까지 힘낼 수 있었고, 저희가 선택하지 않은 컨셉도 추가로 계속 찍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헌데 나중에 보니까 너무 배경위주로 찍었나... 하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ㅋㅋ 검은색바탕에서 인물 근접샷도 부탁드릴껄.. 아 베일샷 안찍었네.. 라는 후회가 남았답니다 ㅋ


촬영할 때 팁이 있다면??

  1. 역시 자신을 알아야 합니다. 자신의 얼굴 왼쪽과 오른쪽 중에 어느쪽이 더 이쁜지, 더 사진이 잘나오는지 알아야 해요 ㅠ 
  2. 포즈 및 표정 다양하게 연습해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ㅋㅋㅋ 한계가 옵니다... 그리고 꼭 찍고 싶은 샷을 미리미리 생각해 가심이 중요해요! 전 아무것도 없었죠 ㅋㅋ 나중에 보니까 또 아쉽더라구요. 다시 찍으면 더 잘할것 같아요 ㅋㅋㅋㅋ
  3. 손거울은 필수 인것 같아요 ㅠ 중간중간에 이모님이 헤어 바꿔주시는데. 머리 확인을 잘 하지 못해서 맘에 안드는 컷이 꽤 있었답니다. 


이상입니다~ ㅎㅎ
예신, 예랑님드르 즐겁게 촬영 임하시고^^
추억 많이 많이 남기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