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제주 '산방산 나들목' 한식당 후기 본문

제주도 신혼여행지(맛집,숙소,장소추천)

제주 '산방산 나들목' 한식당 후기

허니차니댁 2020. 12. 4. 11: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 원주맘입니다~:_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 ㅋㅋ

산방산 근처에서 갈치조림 먹으러 갔다가 ㅋ


흑돼지 삼겹살 2+1 에 혹해 

흑돼지 아주우 맛있게 먹고온 


'산방산 나들목' 식당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산방산 나들목' 기본 정보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89 (산방산 근처에 있음)
  • 전화번호 : 064-792-2354
  • 메뉴 : 생선구이정식 10000원 // 전복 뚝배기 15000원 // 통갈치구이스페셜 4만~7만원// 갈치조림 4만~7만원 
  • 주차 : 식당 바로 앞에 주차 공간 충분합니다~ 





내돈 내산 흑돼지 삼겹살 후기


가격 : 흑돼지 삼겹살 (2+1) 행사 + 감귤 막걸리 총 42000원 // 맛 ★★★★★ // 두툼한 삼겹살이 일품이였어요! 돼지 냄새 하나도 안났고, 제주 감귤막걸리랑 한점 하니 ~ 세상 다 가진 기분이였네요 ㅋㅋ 너무나 맛있엇던 삼겹살이였습니다.ㅋㅋ 비 주류 메뉴인 흑돼지 삼겹살도 이정도 맛인데, 생선구이, 갈치조림이 전문이라는 이 집의 다른 메뉴가 궁금해졌습니다. 















최종의견(갠 적인 의견임)

  • 재방문 의사 : 100%

  • 짧은 평 : 갈치조림 맛있다고 해서 간건데 ㅋㅋ.. 갑자기 제주도 왔으면! 흑돼지지! 라는 생각과 함꼐..2+1이벤트 한다는 소식에 고기로 노선을 변경했습니다 ㅠㅠㅋㅋ그땐 신나게 잘 먹어놓고 ㅋㅋ 지금보니 후회가 되네요 ㅋㅋ  산방산 갈치조림 맛집이라고 소문나 있는 집이기 때문에 다시 재방문 해서 갈치조림이나, 생선구이 정식 먹어야 겠어요!!! 산방산 방문하신 관광객 여러분, 여기 맛이나 가격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ㅎㅎ 고려해 보세요~  네이버 평점 4.51/5(113명평가)로 평가가 좋은 곳이네요 ㅎ 오늘은 이것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배고파지네요 ㅋ 모두 맛저녁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