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제주 한경면 시골 레스토랑 '맛있는 폴부엌' 본문

제주도 신혼여행지(맛집,숙소,장소추천)

제주 한경면 시골 레스토랑 '맛있는 폴부엌'

허니차니댁 2020. 12. 2. 11: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원주맘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먹었던~


제주도 딱새우가 들어간 파스타가 너무나 맛있었던 


'맛있는 폴부엌' 식당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맛있는 폴부엌' 기본 정보

  • 위치 : 제주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2969-18 (목차분재로 568 2차선 도로 대로변에 위치함)
  • 영업시간 : 평일 11시 - 4시 (저녁식사와 5인 이상은 예약 필수입니다!) // 주말 휴무 
  • 주차 : 식당 바로 옆에 주차할 공간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습니다. 
  • 특징 : 
  1. 늦게 까지 하는 집이 아니니 점심시간에 이용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2. 저는 인스타보고 갔는데, 네이버 평점또한 좋습니다. 4.55/5점이네요 (98명 평가) 
  3. 내부분위기가 매우 고급스러워서 ^^ 데이트 장소로 좋을것 같아요.
  4. 협재해수욕장, 신화월드, 오셜록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폴부엌 내부 사진 (출처:네이버 업체사진)





'맛있는 폴부엌' 메뉴판











내돈내산 시식 후기 >_<


1. 딱새우 취나물 크림 스파게티 


가격 : 18000원 // 맛 ★★★★★ //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제가 원하는 크림파스타 느낌>_< 엄청 진한 크림으로 계속 수저로 퍼먹다 밑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네요 ㅋㅋ  제주도산 딱새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2. 문어 버터 오일 링귀니(매콤)


가격 : 17500원 // 맛 ★★★★ // 위에 딱새우 크림파스타보다는 소소 였어요 ㅋㅋ 그래도 제주도산 문어갔다고 하니 ㅋㅋ 먼가 더 쫄깃한 느낌? 하하하. 엄청 매콤하진 않아요 ㅋㅋ 적당한 매콤함으로 저처럼 매운것 못먹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드실 수 있어요 ㅋㅋ




3. 식정 빵 


가격 : 처음 무료 // 리필시 유료 ㅠㅠㅠ // 맛 ★★★★★ // 이 빵.. 너무 맛있었어요. 쫄깃쫄깃 해서 ㅎㅎ 진짜 계속 무료로 리필해서 주시면 남는게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질 좋은 식전 빵이였답니다. ㅋㅋ  





최종의견 (갠적인 의견임)

  • 재방문의사 : 80%
  • 짧은 평 : 제주도 여행에서, 또는 제주도에서 양식집, 파스타 찾으신다면 이곳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분위기 좋고, 음식맛 괜찮고, 들어가는 재료 또한 정말 신선하고 고급집니다!! ㅎㅎ 영업시간을 잘 고려하고 오셔야 할것 같고, 예약손님이 많아 헛걸음 하신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ㅠㅠ .. 또 제가 먹어본 메뉴 말고, 단호박 스프도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_< ㅎㅎ 좋은 하루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