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강릉여행#짬뽕순두부#동화가든 솔직후기 본문

원주사람의 강원도 이곳저곳/강릉

#강릉여행#짬뽕순두부#동화가든 솔직후기

허니차니댁 2020. 9. 25. 17:29

저는 원주사람입니다~

원주에서 1시간30분정도 가면 강릉이여서

수월하게 갈 수 있어 자주방문합니다.

 

오늘은 강릉에서 유명한 "짬뽕순두부"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강릉엔 "초당순두부"마을이라고 있는데요~

신기하게~ 많은 집들이 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 중,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에 하나인 "동화가든"에 대해 소개 해 볼게요!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 기본정보

  • 장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77번길 15
  • 가격 > 원조 짬순(짬뽕순두부) : 10,000원 // 모두부 : 10,000원  
  • 운영시간 > 매일 7 : 00 ~ 19 : 00 ( break time 오후 4시 ~ 5시 )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이용 팁

  • 줄이 정말깁니다!!(점심시간에 가면 보통 1시간...) > 아침에 가시면 안기다리고 먹을수 있어요. 원주 주민인 저는ㅎ아침으로 주로 먹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다음 사진은 .. 점심쯤 11시 경에 갔을때 모습입니다. 번호표를 받고 다들 기다려요~

01

보통 드시는 원조 짬순과 모두부 입니다~


최종평가(지극히 개인의견 주의 ㅋㅋ)

  • 재방문 의사 : 75%
  • 자체 평점 : 10점 만점에 8점~
  • 짧은 평 : 기다리면서까지는 먹지 않아도 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근데 처음먹어볼때는 우아~~~ 합니다. 여러번 먹어봐서 그런지 감흥이 떨어진 것 같긴 해요. 강릉여행이 처음이시라면~ 한번쯤은 먹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먼가 짬뽕맛인데 불맛도 나고 순두부찌개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맛이에요~ 번호표 받으시고 앞에 바닷가 산책다녀오시면 지루함이 덜하지 않을까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