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강릉여행#강릉까페추천 '툇마루' 본문

원주사람의 강원도 이곳저곳/강릉

#강릉여행#강릉까페추천 '툇마루'

허니차니댁 2020. 9. 27. 13:06

저랑 신랑은 평소 까페에 잘 가지 않습니다ㅎ

커피맛을 잘 몰라서?ㅎㅎ.. 

 

아직 초딩입맛이라 쓴맛이 더 강하다는 느낌이에요.

헌데 ㅎ 유명한 까페는 곧 잘 가보긴 하는데

 

그중, 강릉에서 너무 맛있었던 커피집.

'툇마루'커피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툇마루 커피 기본정보

  • 위치 :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355(네비로 '오월에 초당'찍고가시면 바로 옆이라고 합니다!)-얼마전에 이전했네요!!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7시 (화요일 휴무) 
  • 가격 : 툇마루 커피(흑임자라떼) > 5,500원 
  • 1인 1메뉴 

툇마루 커피 확장이전하며 달라진점!

  • 제가 방문했을때는, 점심때 주문하고.. 3시간 뒤에 와서 딱 그시간에.;;찾아가라고 했거든요! 내부가 좁아서 앉아서 즐기시는 손님도 적었는데 내부에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엄청 많아지고~ 웨이팅이 있어도 몇 분 뒤면 커피가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제가 갔을때^^ 찍었던 사진을 보여드리면~

바로 얼마전에 이전하셨는데.. 여기가 그 툇마루 까페 앞 모습입니다! 한참 기다려서..찍은 사진 ㅋㅋ
네에??? 4시에 주문했는데 7시 45분에 정확히 오라구요???? ㄷㄷ
한 7시 20분쯤 갔더니 ㅋㅋ.. 7시 45분이 안되서 아직 못준다고 하시더라구요.. ㅎ덕분에 앉아서 내부사진찍었네요 ㅋㅋ ㅎㅎ 
똥손같은 사진스킬.. ㅎㅎㅎ 한잔씩 받아들고 먹기전 샷 ㅎㅎ~ 

 

툇마루 커피 TMI)

툇마루커피는 아래에 밀크위에 흑입자 커피랑 그 위에 에스프레소가 올라간 커피라고 해요

또 정확하게 계량해서 만드시고, 얼음수까지 그램수를 정확하게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빨대로 휘젓지 않고 그냥 후루룩 먹어야 맛있다고 하셨는데.. 정말.. jmt 였어요.


최종평가 ( 지극히 개인의견 주의 ㅋㅋ)

  • 재방문 의사 : 100%
  • 자체 평점 : 10점만점에 9점(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 짧은 평 :  다른곳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맛이에요. 부드럽고 조리퐁느낌도 나는 커피??ㅎㅎ 흑임자커피라고 하는데 엄청 부드럽고 고소한 맛있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양이 너무 아쉬워서 ㅠㅠ 두모금에 끝난 느낌..ㅠㅠ더 시킬걸 하는 생각이 엄청 들었답니다. ㅎ 웨이팅이 길 수도 있기 때문에 기다리면서까지 먹을필요있냐. 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은 패스해주세요~ 헌데 기다릴 수 있으시고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 조금은 특별한 커피를 먹어보자!하시는 분들은^^ 직접 맛봐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