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강릉여행#강릉까페 '곳' 방문기 본문

원주사람의 강원도 이곳저곳/강릉

#강릉여행#강릉까페 '곳' 방문기

허니차니댁 2020. 9. 28. 17:29

안녕하세요 허니맘입니다:)

강릉여행하며 갔었던ㅋㅋ

사진찍기위해 방문했던 인스타에서 유명한

'곳' 까페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추천아니고 방문기입니다.ㅎㅎ

 

천국에 계단이라고..불리던 이 사진을 찍기 위해 갔네요!

사진 찍기 위해 까페 옥상에 올라가서 ㅎㅎ포토죤을 위한 줄을 습니다^^

사진찍을때 얼마나 민망한지^^;; 줄선 분들이 다들 보고 계세요, 하하하

후다닥 올라가서 후다닥 찍는게 관건(?)  

 

다음은 까페 전경과, 내부 모습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께요!

바다를 바라보는 곳에 있습니다!! 저기 옥상보시면 트레이드마크! 계단이 보이시죠??


최종평가 ( 지극히 개인의견 주의 ㅋㅋ)

  • 재방문 의사 : 20%(난 이제 사진찍었으니깐?)
  • 자체 평점 : 10점만점에 7점( 포토죤 인정. 하지만 까페의 음료나 빵은 평범하니깐~)
  • 짧은 평 : 사실 사진찍으러 간거당. 근데 사진찍기가ㅠㅠ 민망했다. 하하하. 내가 수줍음이 많음을 다시한번 깨닫고 온 하루였다. ㅎㅎ 강릉에 유명한 포토죤인 만큼 한번쯤은? 가볼만 한것같아요! 맛은 기대하지 마시고 사진 예쁘게 찍고 오세요^^ 바로 보이는 바다가 또 힐링포인트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