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똥손도전기 2탄. 셀프토퍼 제작 본문

일상다반사/똥손도전기

#똥손도전기 2탄. 셀프토퍼 제작

허니차니댁 2020. 9. 29. 06:17

안녕하세요 허니맘입니다~:)

 

토퍼 사보기도 했는데 ㅎ

그냥 이거 만들수도 있지 않나?ㅎㅎㅎ

라고.. 그냥 만들어보고 싶어서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지금까지 만들어서 사용한 토퍼들을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20대 마지막 기념파티를 위한, 첫 작품 제작 ㅋㅋ  
프사각 사진이 되었다. 하하하하하. 
코로나 터지기 전 ㅠ 1월에 놀러간 코타키나 발루~

 

이어서 갔던 홍콩여행에서~
어머님 생신때 만들어봄 ㅎㅎㅎ 
어머님이 너무 좋아해 주셨던 모자 ㅎㅎㅎㅎ 

셀프 토퍼제작 방법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다음과 같아요

(이럴줄 모르고 과정 하나하나를 사진찍지 못해 아쉽네요ㅠㅠ)

  1. 코타키나발루, 홍콩을 제외하고는 컴퓨터 ppt를 이용한것 - 포인트모든 글자들(자음과모음이) 떨어지지 않게 겹쳐야 한다는것!!!(한덩어리로 나와야해요!!!) 
  2. 컴퓨터에 만든 글자를 인쇄한 후, 검은색 두꺼운 A4용지를 뒤에 넣고, 스탬플러로 고정해주세요
  3. 글자대로 칼질하면 됩니다!~ 

 

 

왜인지 모르게 코타랑, 홍콩갈때 만든.. 토퍼는 손글씨로 했는데(그때 그냥 이러고 싶었나봐요)

사진이 남아있어서 올립니다!

이게 과정 2번// 밑에 검은색 A4용지 두꺼운거 깔고 고정,  
이게 과정 3번 //칼로 자르기~ 

 


최종평가 ( 지극히 개인의견 주의 ㅋㅋ)

  • 재도전 의사 : 70%(엄청 중요한 행사가 아니면ㅋㅋ할 의향이 있음)
  • 셀프토퍼제작 추천의사 : 70%(생각보다 쉬워요 ㅋㅋ 단순한건 가능해요!!)
  • 짧은 평 : 요즘 예쁜 토퍼들 정말 많지요! 색도 넣고, 그림도 넣고 다양해는데. 전.. 제가 하는 재미도 있는것 같아서 부모님 환갑잔치와 같은 중요한 행사가 아니면 ㅋ계속 만들어 보고 싶네요. 저도 공부좀 해야겠어요 ㅋㅋ 지금 글 쓰면서 너무 초보티 팍팍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금손님들꺼 보며 더욱 발전시켜야 겠어요. 손으로 하지 않고 컴퓨터로 해야. 각진 글이 이쁘게 나오는것 같지요?? 만드는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도전해 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