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가성비 화장품 추천] 고보습, 순한 성분 '지아자 산양유 나이트크림' 본문

일상다반사/상품리뷰

[가성비 화장품 추천] 고보습, 순한 성분 '지아자 산양유 나이트크림'

허니차니댁 2021. 3. 9. 10:1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 원주맘입니다:)

 

제가 애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ㅎㅎ[내돈내산]

 

제 생각에는 '가성비'도 최고~>_< 또. 향기도, 보습력도 최고인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바로바로 '산양유크림 지아자 나이트 크림'인데요.

 

 

 

 

전반적으로 지아자 회사의 화장품들이 다 만족스러운것 같습니다.

 

폴란드 국민화장품으로 알려져있고, 폴란드 가면 꼭 대량으로 사온다는 화장품인데

 

요즘은 '지아자 한국지사' 홈페이지 및 네이버에 검색만 해도 손 쉽게 살 수 있답니다>_<

 

이 '나이트 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1.  끈적함도 없고 보습력이 매우 좋다는 것입니다.

2.  산뜻한 향기( 호불호가 적을것 같은 향기, 순한 향기 ) 로 화장품 냄새에 민감한 사람에게 좋을것 같습니다.

3. 가격이 착합니다!! 보통 50ml를 전 한달가량 쓰는것 같은데 할인받아서 15000원 이내로 살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나이트크림'을 검색하니 다음과 같이 가격이뜨네요.

 

결론은, 이런분께 추천드립니다!

  1. 고보습 제품 찾으시는 분
  2. 순한 성분, 순한 향기 찾으시는 분
  3. 가성비 좋은 화장품 찾으시는 분

직접써보고 추천드리는 화장품입니다!! ㅎㅎ 광고 아니고, 진심 찐 추천이네요~ ㅎㅎ 혹시 보습제품 찾고 계신분들 참고하세요!! 저는 아기가 태어나서, 지아자회사에서 만든, 베이비 라인을 써볼까 하고 있네요. 잘 써보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