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내돈내산] 홈트에 필수품, 요가매트 추천 본문

일상다반사/상품리뷰

[내돈내산] 홈트에 필수품, 요가매트 추천

허니차니댁 2021. 2. 22. 16:22

안녕하세요 아장아장 원주맘입니다~


오늘은 제가 약 1년 넘게 사용한 요가 매트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ㅎㅎㅎ




어디껀가요??


> ' 다노샵 ' 에서 판매하는 요가 제품입니다!!! (광고아닙니다 ㅠ 

   제가 제돈주고 1년동안 사용한 후, 추천합니다)


   다음 사진은 다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가격은 얼마??


 > 할인 받아 저는 77420원에 샀었습니다.. 가격은 많이 비싸죠 ㅠㅠ?




1년넘게 홈트할때마다 함께했던 매트.








1년동안 사용하면서 장점이라고 생각되는 점은??

  1. 굉장히 두툼해서 층간소음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2. 미끄럼 방지에 탁월한 소재라고 해서, 바닥에서 잘 밀리지 않습니다!!
  3. 전용보관 가방 을 주시는데, 보관을 잘 해주시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다노 홈트매트는 유해물질 없는 안전한 소재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처음 구입할때 가격이.. 헉.. 하긴 하지만!!! 지금 껏 잘 사용하고 있는거 보면 

아주 ~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혹시 홈트에 사용할 매트를 고민중이시라면 한번 고민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