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농심 과자 신제품 '옥수수깡' 후기 본문

일상다반사/상품리뷰

농심 과자 신제품 '옥수수깡' 후기

허니차니댁 2020. 11. 17. 15:00

안녕하세요 아장아장원주맘입니다~:)


농심에서 47년만에 내놓은 신제품 ㅋ

옥수수깡을 인터넷에서만 보다가 

드디어 슈퍼에서 영접하여 ㅋ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그래서 '옥수수깡'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하루빨리 꼬북칩 '초코'맛도 맛볼날이 왔음 좋겠어요 ㅠㅠ 왜 저희동네는 구하기가 어려운거죠 ㅠ?


ㅋㅋ 무튼 ㅋㅋ










최종의견 ( 갠적인의견임 주의 ㅋㅋㅋ)

  • 재구매 의사 : 40% 
  • 가격 : 1500원(편의점)
  • 맛 : ★★★
  • 짧은 평 : 생각보다 옥수수알이 크지만 한입에 넣고 먹긴 좋다. 그 콘소메 맛이 강하게 나고 꼬북칩향이 났다. 고소하고 달콤하지만 ㅋㅋ 계속먹다보니 튀김 기름을 먹는듯한 ㅋㅋ 느낌이 강해서, 느끼함이 돌아 한봉지를 다 먹진 못했다.; ㅋㅋ  또 과자 하나하나가 크다보니 시각적으로 배부른 느낌이 들었던것 같다.  결론은. 하나 사먹어봤으면 됐다^^ 역시 내게는 깡씨리즈중에 '감자깡'이나 '매운새우깡'이 최고~ 오늘도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