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제주신혼여행#일출 사진찍어주는 게스트하우스 본문

제주도 신혼여행지(맛집,숙소,장소추천)

#제주신혼여행#일출 사진찍어주는 게스트하우스

허니차니댁 2020. 9. 26. 10:34

이미.. 사진은 많이 찍었고..

사진포즈에 질린터라..

 

제주도 신혼여행에서 스냅사진을 하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일출사진 하나만큼은 꼭꼭 찍고 싶었어요~ ㅎㅎ

 

신혼여행이라..게스트하우스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는 너무너무너무너무 대만족하고 왔답니다~

 

그곳을 소개할께요!! ㅎㅎ(광고아님주의. 찐추천.)

"하늘아래 게스트 하우스"

 

기본 정보 핵심! 

  • 장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세성로123-24
  • 비용 : 도미토리 30,000원, 2인 독채 70,000원 (저흰 여기이용!)
  • 조식 전복죽 : 5000원 (강추강추강강추)
  • 일출 사진투어는 숙박하시는 분께 무료로 진행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예약관련 문의는 다음 사이트에서 찾아보세요~

http://blog.naver.com/leaders2000

 

하늘아래게스트하우스 : 네이버 블로그

일출스냅,한라산투어,오랜스튜디오,조식전복죽

blog.naver.com

게스트 하우스의 모습과 저희 인생사진도..소개합니닷(까악)

012345

아침 5시 경에 사장님께서 사진기를 들고,

직접 운전해주셔서~근처 바닷가로 이동합니다~ ㅎㅎ

0123456

 

그리고.. 저희가 신혼부부라고 하시니까.

또 5월이였는데. 코로나로 계속 운영중지하시다가 

딱! 열었을때! 저희가 간터라 저희밖에 없어서~

특별히  "드론촬영"까지 진행해주셨답니다. ㅎㅎ 너무 감동적이였어요 ㅠ

어느 스냅사진기사들보다 열정적으로 임해주셨답니다!!(돈쭐나셔야하는분이에요)

 

 

 

이렇게 1시간 가량 촬영을 마치고 주문한 조식을 먹었습니다~

여사장님께서 직접 정성껏 만드신 "전복죽"을 먹었어요~

직접 만드신 귤디저트>_< 와 직접 내려주신 더치커피 환상적이였답니다.(먼가 제주도같은..느낌..듬뿍)

 

012


최종평가 ( 지극히 개인의견 주의 ㅋㅋ)

  • 재방문 의사 : 150%
  • 자체 평점 : 10점 만점에 12점
  • 짧은 평 : 게스트하우스라서 숙소는 호텔만큼 편하진 않습니다. 제주도 시골에 있어서 약간 자연의 냄새도 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헌데 정말 사진 잘찍어주시고, 열정적으로 찍어주셔서 감동의 연속입니다. 바로 사진찍은걸 동영상으로 만들어주시기도 합니다. 음식또한 설탕이 아닌 직접키우신 스테비아를 활용하시고, 조미료 다 직접 만드시더라구요~ 제가 바로 임신하지 않았더라면 한라산투어도 함께 했을것 같아요. 나중에 만삭쯔음에 상황보고~ 다시 만삭사진찍으러 갈까 하고 있습니다!!! 딱 숙소비랑 조식비 말고는 사진에 대한 어떠한 값도 받지 않으십니다~ ㅎㅎ^^  사진남기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친구들끼리 가도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