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임부복추천 # 가을원피스 추천합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임부복추천 # 가을원피스 추천합니다

허니차니댁 2020. 9. 24. 19:33

이제 18주차가 지나가고 있는 예비맘..

 

배가 볼록~귀엽게 나왔어요 ㅎㅎ 

 

때문에 딱 맞는 지퍼형 ㅠ원피스나 바지도 불편하더라구요ㅜ

 

임산부가 입을만한..

 

오버핏의 원피스를 찾다가~ 득템했습니다~

 

"아뜨랑스"라는 사이트에 원피스 입니다!

 

색이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살구색과, 민트색을 주문했답니다~

 

다음은 살구색 착용샷입니다!

 

딱 소매에 나와 있는 저 색입니다!! ㅎㅎ 상큼해요~ ㅎ

 

다음은 민트색입니다~

 이 옷의 장점!!!

1. 오버핏으로 정말 편해요~임산부가 입기 딱입니다!

2. 가을인 지금부터 입을 수 있고,

    안에 목티랑, 레깅스 신고 위에다 입으면 겨울에도 입을 수 있어요!

3. 착한 가격 : 1벌당 23800원 

4. 색이 다양하고 품질도 괜찮아서 색별로 구매해 놓고 싶어요!(구매 예정ㅋㅋ)

 

 

 

더 자세한 내용은~ "아뜨랑스"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좋은 쇼핑되세요~

 

* 광고 아닙니다~ ㅎㅎㅎ.. 그냥 찐 추천..ㅋㅋㅋ

밑에있는 사진은 아뜨랑스 앱에서 제가 산 원피스 캡쳐본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