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원주맘

[원주 혁신도시 우동 맛집] '느루카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원주 혁신도시 우동 맛집] '느루카메'

허니차니댁 2022. 10. 10. 10:35
안녕하세요 원주맘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우동집 소개하고자 합니다!!

원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느루카메 "
  • 위치 : 강원 원주시 웅비 3길 26 1층, 반곡동 1930-6 
  • 영업시간 : 11시 30분 ~22시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 주차 : 앞에 골목골목에 세우면 됩니다. 
  • 특징 : 네이버 예약 됩니다. 홀이 깨끗하고 넓어서 자체적으로 거리두기 가능합니다. 
주문할게요!

 

메뉴판 보기.(출처 :네이버)

 

 

저희 주문은. (2명이 감)
사장님 추천 메뉴 니꾸(소고기) 우동 1개.
냉우동 1개,
에비 새우튀김 2ps 1개,
오뎅튀김 1개,
가스오부시밥 1개

총 21,000원


오뎅튀김 2000원, 새우튀김 2000원
니꾸(소고기 우동) 7000원 입니다~
가스오브시 밥 2000원

짧은 평을 해보자면 이렇습니다. (갠 적인 의견 주의 )

맛있다.
하지만, 예상되는 그 우동맛이다.
엄청 특별하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지만, 7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있는 너무 괜찮은 식사였다. 

냉우동은 메밀소바 육수 맛
온우동 니꾸(소고기우동)은 소고기 양이 많아서 좋았다. 

가스오브시 밥은, 버터가 있어 맛이 없을수 없는 맛.
튀김은 역시나 맛있었다.
튀김옷의 두께가 적절했고 바삭함 또한 일품이였다.
사장님께서 튀김 장인인듯 했다. 

매장이 청결하고, 직원분 넘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식사였다. 

여자 둘이서.. 넘 배부르게 먹었다. ㅎㅎ
맛있다는 소문에, 이것저것 많이 시켰다. 
다음에 하나를 빼라고 한다면.. 음 가스오브시 밥?? 

어쨌든, 휴게소에서 먹는 우동을 참 좋아하는 우리 남편이랑
한번 더 와보고 싶다.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는 글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mments